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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.73  파업장기화으로 인한 대책안내드립니다. (1월26일 기준)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작성일 : 2022-01-04
  • 조회수 : 966
안녕하세요 킹직구입니다. 

해운& 항공 모두 파업지역이 아닌곳은 정상적으로 기존 CJ택배 배송이 진행된다고 합니다. 다만 파업의 여파로 배송지연이 조금 생길 수 있습니다. 

파업지역일 경우★ 
1.해 운 (평택항) :  파업지역 물품은 저희 영업점으로 반품운송장으로 반송되어 온 상품에 한해서 , 한진택배로 변경되어 다시 배송이 진행되십니다.
+파업지역 반품운송장은 CJ본사에서 처리를 해주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+또한, 파업지역에 해당하는 물품인데 반송처리가 되지 않고 , 곤지암,대전,옥천HUB에 멈춰있거나, 파업지역으로 물품이 흘려간 경우도 있습니다. 
 이럴경우 상당시간이 지체되십니다.그래서 먼저, 파업지역인지를 확인하고 부피가 크기않고 항공불가상품이 아니라면 항공을 통해서 배송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. 

1.해운(평택항) : 파업지역의 물품은 따로 통관장에서 분류한 뒤, 앞으로 한진택배로 배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. 그리고 분류 및 변경발송으로 인한 지연이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 

+한진택배도 일부 발송불가지역을 안내드립니다.
-경기도 성남 수정구 , 중원구 
-경기도 광주시 
-경기도 이천시 
-경기도 고양시 덕양구 
-울산광역시 동구, 중구, 남구
-경남 거제시 
-경북 김천시 

 

2.항 (인천국제공항) :  파업지역일 경우 우체국으로 변경되어서 배송이 진행됩니다. 


나중에 재발송 운송장번호를 받게 되면 , 주문서에 기존 경동택배 업로드방식처럼 주문서 하단에 업로드 진행됩니다.
킹직구 마이페이지 >> 화물주문내역>> 화물비용란숫자확인하여 택배사 확인부탁드립니다.
(한진택배로 변경건은  화물비용란에 "숫자1"로 표기 , 우체국택배로 변경건은"숫자2"로 표기, 경동변경건은 "숫자3"으로 표기, CJ재발송송장은 "숫자4"로 구분하여 표기)
+경동송장번호가 "0"으로 표기된 부분은 발송대기전 상태입니다. 저희가 리스트받아서 발송전일때 고객님도 이부분 확인할 수 있도록 표기해놓았습니다. 


그래서 변경된 운송장번호로 구매대행사업자님의 마켓에 새로등록하여 주시고, 해당되는 택배사 입력하여 배송조회 부탁드립니다. 



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신하여 사과드립니다.